'2년전 결혼식 리뷰'와 '철산초속 쥬니어 탄생' 자축포스팅
인간오세정(~2015상반기)
혹시, 오해하고 있는분이 계실지 몰라서 말씀드리는건데, 저 유부남입니다.
많은 분들이 안타까워 하고 계신거 압니다.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이미 유부남인데요.

오는 4월 12일은 제가 결혼한지 정확히 2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지난해에는 1주년기념으로 '제주도여행'을 다녀왔는데, 올해는 아무것도 안할 것 같습니다.
이유는 조금 있다가 설명해드리기로 하고...

결혼식...재밌었습니다.
일생에 한번있는 결혼식(뭐 두세번할수도있겠지만), 남들과 똑같으면 재미없잖아요...;;;
쓸데없는 순서 다 빼버리고, 감동과 웃음이 버무러지는 극강의 결혼식이 목표였지요~

문득 2년전 결혼식이 기억나서...슬쩍 리뷰해봅니다.
(역시 2년전에도 전 확실히 정상은 아니었나 봅니다요)



이게 청첩장이었습니다.
그때 당시 회사에 디자이너였던 우리 지혜양이 만들어준 청첩장인데,
자세한 내용은 http://blog.naver.com/guitaroh/100048339556

저거 결국 20개정도밖에 못만들었습니다.
칼로 저렇게 자르다가 시간 다보냈다는...매우 노력이 들어간 청첩장이었습죠...


순서지도 칼라풀하게 뽑았습니다요.
이것도 내용은 제가 쓰고, 그때 당시 지인이 해주었지요. 송송송~

앞장이 사진이 없는데,
제목은 '결혼콘서트'였습니다.


사회는 '황코치'님과 '안영표'군의 더블볼란치 시스템이었습니다.
에... 이후에도 '황코치'님은 '철산엔터테인먼트'의 다양한 행사에 MC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본인은 싫어하는데, 제가 계속 뽐뿌질을 하지요...흐흐


이건...ㅋㅋㅋ
'행정의 건아 98 오세정'이라는 말도안되는 PC입니다.

이날 정말 고생한 우리 행정학부 후배들...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너희들은 정말 내가 자랑스러워할만한 후배들이야...ㅋ




이 동영상은 유별남군이 만들었는데,
실제 결혼식에선 갑자기 노트북이 재부팅되는 바람에 사용되진 못했습니다...ㅋㅋ
당시로서는 획기적인 동영상 컨텐츠 였지요.

여하튼 웨딩촬영부터 고생한 유별남군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추가로 형말좀 잘들어라임마...



신랑입장입니다. ㅋㅋㅋ
사실 완벽한 연기를 했어야했는데,
위의 동영상이 뻑나는바람에 너무 일찍 등장해서 머뭇머뭇거리고 있었다능...;;



축가1.
요즘 가끔 TV에서 코러스도 하고, 아주 잘나가는 우리 가영이,
찌달스멤버이자 행정학부 동기인 종대/정민이...

두팀 모두 목상태가 최악이었지만 ... 땡큐베리감사~



축가2.
유별남, 장상환, 오세정으로 구성된 '오빠한번믿어봐' 이후에 결혼식축가알바제의도 받고
외모지상주의밴드 찌달스...

뭐 이후에도 많은 순서가 있었는데 귀찮아서 올리지 못하겠네요.

그때나 지금이나 주위에 참 좋은 사람들이 많은게 너무 감사한것 같습니다.

세상의 모든일은 나혼자선 못하지만 여러사람들의 협업과 협의(너무 소셜적인가...ㅋ)를
통해 아름답게 이루어지는군요...이런게 참 감동적입니다.


...


결론적으로, 웨딩플래너가 필요하다면 연락주십시오.ㅋㅋㅋ


철산엔터테인먼트의 사업영역은 '웨딩'도 포함입니다.(진짜에요...ㅋㅋㅋ)
인력, 기획, 축가, 기자재준비등 다해드립니다...


우리와이프 이사진 찍을때 정말 예뻤는데...
어떻게 돈에치이고, 먹는거에 치이고 이래저래 살다보니 벌써 결혼 2주년이네요!!

그리고 결혼2주년에 맞춘건 아니지만 '철산초속 쥬니어' 잉태 소식도 들려왔습니다.
'철산초속의 육아연구소'라는 블로그(http://blog.naver.com/kricx)에 가시면 내용이 있어요!!
예정일이 11월쯤이라고 하니, '황금'과 '몰약'과 '유황'을 준비해두셔도 좋습니다.

'4월12일 결혼2주년'과 '철산초속 쥬니어 탄생'에 대해 축하해주세요~


ps. 아...쥬니어 탄생이라기보단 이제 6주되었음.....흠...'생성'? '잉태'?정도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