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채용] 여성포털 '이지데이'에서 인재를 찾습니다.
인간오세정(~2015상반기)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저는 현재 여성포털 '이지데이'에 다니고 있습니다.
어디서든 일단은 제가 있는 회사에서 저를 내치지 않는한은 최선을 다하고 있는
철산초속인것은 다들 아실테고...

제3자의 입장에서 쓰자면(이지데이의 공식입장은 아니고, 제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이지데이'사장님이 인재에 대한 욕망(?)이 넘치십니다.
2010년 맞이해서 외부에서 인력들이 많이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구요.
(저도 그런 케이스인듯하군요...후후)

서비스를 강화하고, 리드하기 위해 이번에도 다양한 분야의 채용을 실시한다고 하네요.

아래, 웹기획자/커뮤니티 운영자 등등 나와 있긴 한데요.
저도 저런거 한번도 안해봤는데 여기와서 하고 있습니다...ㅋㅋㅋ
온라인은 다 같은 온라인인듯...;;

제가 이지데이에 온 이유도,
실제로 온라인 사이트가 수익을 어떻게 내는지, 그리고 회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직접적인 서비스 기획/운영등이 궁금해서였습니다.

조금이라도 관심있는 분들은 recruit@ezday.co.kr 로 메일을 주시거나,
그전에 저한테 문의하셔도 되고 제 메일 guitaroh@gmail.com 로 보내셔도 됩니다.

이지데이에 오시는 동시에 철산엔터테인먼트에도 입사하시게 될거구요...;;;

경력1년차 이상이라고 되어있는데, 사실 거의 상관없이 다됩니다. 과장급까지 정도는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