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마케팅 비용을 디지털 마케팅 비용으로 전환할 것인가?
인간오세정(~2015상반기)
구독하고 있는 블로그 중에,
Online marketing BLog가 있습니다.

오늘,
Should Marketers Shift Offline Budgets to Digital Marketing?
위와 같은 제목의 포스팅을 했네요.

안되는 영어해가며 회사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짧은시간이었지만 좋은 포스팅인것 같아서 링크합니다.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을 찾는 것은 맞지만
입증되지 않은채로 디지털 마케팅에 돈을 쏟아부어버리는 건 아니라고 하네요.

로드맵과 기획이 있어야 겠지요.

저도 가끔 기업담당자들을 만나서 이야기해보면,
분명 디지털PR쪽에서 무언가를 해야하긴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물어올때가 많습니다.

중요한건 '툴'이 아닌 '전략'이란 것을 잊지 않아야하겠습니다.

IMF때 광고산업이 많이죽고 PR산업이 나름 성장했다고 하는데,
이번 불황에는 어떻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