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초속의 Blog Lab, http://social-media.kr 주소도 함께 씁니다.!!
인간오세정(~2015상반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움하하하, 오늘은...아니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어제였지만...

기독교커뮤니케이션(Church-communication)에 대한 제 블로그인 guitaroh.com의 도메인을 연장신청을 했습니다. 벌써 guitaroh.com이라는 도메인을 산지 1년이 되었군요. 감동의 눈물이 주르륵 ㅠㅠ

guitaroh.com은 테터툴즈 블로그로 시작해서 지금의 텍스트큐브 블로그 까지 저의 설치형블로그 연구에 영욕의 세월을 함께 보냈습니다.
많은 블로그들이 폐쇄가 되고 다시 만들어지고는 했지요.
지금은 기독교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야기를 쓰고 있지만 왠지 이것도 이제는 가물가물....ㅡㅡ;;

여하튼!! 도메인 연장신청을 하면서 도메인을 하나 더 샀습니다.(부르주아는 아니에요...)

그 도메인은 바로!!!

social-media.kr

움하하하 멋지지 않습니까?
사실 socialmedia.com이나 social-media.com등은 이미 선점이 되어 있더군요.
그러나 미래를 보는 철산초속, 과감히 하나남은 social-media.kr을 사버렸습니다.

머 하나는 가까운 미래에 분명 social-media.kr을 사려고 하는 기업이나 누군가가 나타나 비싸게 다시 사가주길 바라는 거고...(뭐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다른 하나는 바로 이 '철산초속의 Blog Lab'과 연동을 해놓을려고 하는겁니다.

하하핫, 대한민국 소셜미디어의 대표블로그가 되자!!
라는 제 작은 소망으로다가...쿨럭;;

앞으로 이곳을 찾을때 인터넷 주소창에 social-media.kr 로 치셔도 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