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블로거 되기 시리즈 1] - 유명 블로거들에게 잘보이기!!
인간오세정(~2015상반기)
개인적으로 '파워블로거'라는 말도 싫어하고,
'파워블로거'는 아무나 되는게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뭐 아무나 파워블로거가 된다면 마음먹은 사람은 전부 다 될테니...

'컨텐츠'...'발행'....머 이런걸 떠나서 실제적으로 '유입'할 수 있는 것을 시리즈별로 한번 써보자..
(언제까지 쓸진 모르겠지만...)

오늘은 그 첫번째 시간, 유명한 기존의 블로거들에게 잘보이기!! 굽신굽신~

음, 말은 굽신굽신이라고 재밌게 쓰려고 노력했으나,
유명한 블로거들이 한번 언급해주면 '유입'이 늘어날 것이다.

어허...지금 이 글을 보면서
'에이...그게 얼마나 되려고...'라고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그 영향을 직접 시연해보겠다.
의심하지 말찌어다.

오늘 글을썼다.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란게..."

'제닉스'님과 관련된 쿠폰이야기다.

이 글에 대해 제사마님께서 하늘과 같은 은총을 베푸사 미투로 트랙백을 날려주셨다.

"미투택시 쿠폰제 도입이라니. 앞으로 나는 먹고 살 걱정은 안해도 되는건가. "

그리고 블로그 유입경로는 다음과 같다. 역시 제사마는 멋진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