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우트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를 소개합니다.
인간오세정(~2015상반기)


갑자기 쌩뚱맞게 회사소개냐고 하실분들도 있겠지만....
그래도 제가 다니고 월급받고 있는 회사에 대한 소개를 한번은 해봐야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소개를 해봅니다요.

'샤우트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는 흔히들 말하는 PR Agency입니다.
물론, 우리 사장님은 IMC회사를 강조합니다.
그리고 글로벌 회사인 Waggener Edstrom의 파트너사이기도 하지요.

제가 이름도 처음 들어본 '샤우트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라는 곳에 입사원서를 낸 이유는,
PR Agency 회사에 '온라인'팀이 따로 있었다는 것입니다.

물론 '온라인마케팅' 이런 업무를 해본적은 없었지요.
저야 뭐 블로그를 비롯한 소셔르미디어에만 관심이 있었으니까요...

여하튼 또다른 아는 지인이 가라고한것도 있지만 면접도 보고 해서 어느덧 6개월째가 되어가고 있군요.

이 사진을 왜 Blogger story에 넣었냐하면, 이중에서 유명한 블로거들이 몇몇 생길거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일단 맨 뒷줄 오른쪽에서 네번째...
그렇죠....그 유명한 '철산초속'님입니다. 소셔르미디어계의 이단아죠.

그리고 맨 앞줄, 맨 오른쪽에 귀엽게 앉아있는 여인이
장래에 미투데이에 스타가 될 'AE미셰르'양입니다.

그리고 제 오른쪽에 안경낀 친구 앤드류와 AE미셰르 옆에 있는 유이양은 저와 같은 온라인팀입니다.
컨텐츠 제작에 달인들....
네이버와 다음 메인화면 노출을 밥먹듯 하고 있는 양대콤비!!

맨뒷줄 맨 오른쪽에 얼마전 새로온 우리팀에 Jace대리님도 보이는군요

그리고 유이양에 옆에 있는 빨간넥타이가 안디군입니다.
제블로그에 댓글도 자주달고, 아주 탐나는 인재지요. ㅋ
조만간 소셔르미디어 연구가가 될거라고 확신합니다.

알파벳 P를 들고 있는 Jamie는 이미 블로거이고,
A를 들고 있는 스테이시는 조만간 유명한 자동차블로거가 될 것입니다.

참, 정 가운데 있는 분이 우리 사장님 제시카님이시지요. (사진이 잘 안나오셨네요.ㅋ)

이 중에서 현재 블로그 운영자는 3명이고,
미투데이 활용자는 7명이네요.

이 사진은 연하장을 만들기 위해서 오늘 찍은 사진입니다.

아직 저도 회사에 대한 로얄티가 100%는 아닌것 같지만
PR, Digital PR, Event 등 다양한 업무영역에서 '선수'들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