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철산초속과 친구들' 모임
인간오세정(~2015상반기)
안녕하십니까,
소셔르미디어계의 이단아 '철산초속'입니다.

'소셔르미디어'와 '사랑', '바둑', '신앙'의 공통점이 뭐라고 생각하십니까?
그것은 아마도 개인에게 다가오는것에 있어서 '전부 다 다르다' 라는 것일 겁니다.

특히, 저는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터'(뭐 혼자 이런 표현을 쓰지만) 부류의 사람입니다.

"'소셜미디어'를 통해 기업이나 조직이 어떻게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을까"에
초점을 맞춰 공부하고 연구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많은 분들을 만나보면 생각하는 방향이 다른 부분도 많고,
그와 비례하여 굉장히 배우는 부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조촐하지만 '철산초속' 주변의 블로거분들과 오프라인에서 한번 만나뵈고 싶군요.
제가 대단한놈은 아니지만 사실은 제가 배우고 싶은 것도 있고,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커뮤니케이션했는데
실제로 한번 뵙고 싶은 것도 있네요...(너무 이기적인걸까요..ㅋ)

그리고 '철산초속과 친구들'이라고 해서 제가 주인공은 아니구요.
그냥 다른 제목을 갖다 붙히기가 뭐해서 썼습니다. 이해해주세요.

다양한 분야에서 블로그와 소셜미디어를 보고 계신분들이랑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 일      시 : 2008년 12월 22일(월) 강남 - 시간 및 장소는 추후공지

* 컨      셉
 - 컨셉없음, 부담갖지 마시길 
 - 혹시 첫 모임이 긍정적인 결과를 도출한다면 다음부턴 좀 더 진지한 모임으로 해보겠습니다만...
 - 일단은 조용한 술집같은데 모여서 도란도란 서로서로 인사도 하고 룰루~ 
 - 사진도 찍고, 블로그 포스팅 컨텐츠도 만들구요...ㅋㅋ
 - 블로그 이야기나오면 블로그이야기하고, 재미난 이야기나오면 재미난 이야기하고, 싸움나면 말리면되고...

* 참 석 조 건 
 - 블로거면 다됨, 전문가/비전문가, 파워블로거/그냥블로거 다 상관없음 
 - 혹시 자신과 코드가 맞지 않는다고 썽내고 깽판치지 않으실분
 - '뭐 이따위 모임이 다있어'라고 생각지 않으실 분
 - 평소 '철산초속'에게 앙심을 품고 때리러 오지 않으실 분
 - 남몰래 '철산초속'을 사모하고 있는 아름다훈 여성 분
 - 회비 20,000원을 낼 수 있는 분 (남으면 드리겠음, 뭐 참고로 호스트가 저니까 전 3만원내겠음 ㅋ)

* 특 별 사 항
 - 모임은(혹시나 그럴리는 없겠지만;;) 너무 많으면 개인에게 집중할 수 없으니까요. 8명정도로 하겠습니다.
 - '철산초속' 사진과 다르다!! 라고 놀라기 없기
 - 단, 한분도 신청안하셔도 울지는 않을거임
 - 혹시나 정말 혹시나 8명이 넘으면 제가 뽑기로 뽑겠습니다.
 -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