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스터디' 그 첫번째 모임 공지
인간오세정(~2015상반기)
지난번에 말씀드렸던 스터디를 본격적으로 하려고 합니다.
첫번째 모임에서 스터디 이름과 전체적인 뼈대와 주제등을 간략히 정했습니다.
물론 'carlos'님과 제3의 여인이 동참했었습니다.

제목 : SS101 (Social Study 101)

일시 : 2009년 12월 12일(토) 오전 10시

장소 : 미정(신촌 or 홍대근처)

주제 : '내가 생각하는 소셜미디어의 정의 및 미래'

진행 : 자유토론

회비 : 미정 (몇천원정도 될 듯)

신청 : 2009년 12월 8일(화) 까지



먼저, 이 스터디 모임의 이름은 'SS101' 로 정했습니다.
제 아이디어 였는데, 저는 저 브랜드네임을 만들고 정말 눈물을 흘렸습니다.
너무 멋지지 않나요? 101 의 뜻이 궁금하신분들은 퀴즈입니다.

첫번째 스터디 주제는 '내가 생각하는 소셜미디어의 정의 및 미래' 입니다.
정답은 없습니다. 누가 가르치지도 않습니다. 그냥 서로의 생각들을 공유하면서 얻을게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방식은 '자유토론' 으로 말그대로 하나의 주제를 정해놓고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개인 자료를 가져오실 분들은 가져오셔도 됩니다. 진행방식은 몇 차례 진행하면서 수정/보완할 계획입니다.

'신청방법'은 다음주 화요일(8일)까지 이 포스트에 참가신청 댓글을 달아주시거나 개인적으로 저한테 연락을 주세요. 왜 화요일까지 신청을 받느냐 하면 인원수를 확정해서 토요일에 스터디 장소를 예약하려고 합니다. 주말은 거의 예약하기 힘들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회비'는 스터디룸을 예약하게 되면 그정도...예약을 못하게되면 커피숍에서 커피한잔 마실 값...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역시, 아무도 신청하지 않아도 실망하지 않습니다.
'carlos'님과 두명이서라도 진행은 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철산초속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