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웹2.0 라이프 시작을 말해주는 컨텐츠 발견!!
인간오세정(~2015상반기)

때는 2004년 1월, 추운 겨울날이었다.

당시 나는 대학교 3학년...전공은 행정학과...
공부로는 승부하지 못할 것을 깨닫고, 무언가 다른걸로 승부를 해야겠다고 해서 생각한것이...
파워포인트와 동영상활용능력!!

당시 우리과는 저런 능력이 굉장히 떨어졌었는데,
나는 뭔가 차별화를 위해 저런짓거리들을 했다.

당시 나는 '웹2.0'이 무엇인지도 몰랐고, 유투브가 뭔지도 몰랐었다.

다만 동아리에 신입생을 많이 받기 위해 아름다운 스토리텔링이 있는 뮤직비디오를 만들었을 뿐이다.

감독, 극본, 각본, 편집, 섭외, 헌팅....촬영빼고 전부 다 철산초속....
제작기간 하루, 촬영장비 6미리 캠코더 달랑하나....숭실대학교 올로케!!
(역시 난 PD로 나갔어야 했나...)

지금 보면 정말 손발이 오그라들지만...
생각해보면 난 이때 나도 모르는 사이 웹2.0 라이프를 즐겼던 것 같고,
이 동영상이 시작이었던 것 같다.

어제 문득 뒤지다가 힘들게 찾은 아이템이다...ㅋㅋ
화질 좋은건 어디로 가버리고...이것만 남아있네...
다른 사람들에겐 재미없을지몰라도....ㅡㅡ;;;

이벤트 : 숨겨져있는 철산초속을 찾아라!!
 
뮤직비디오 중간에 등장하는 철산초속을 모두 찾으신 분께는
'철산초속과 데이트 이용권 - 강남편'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