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터엔미디어 블로그 네트워크 포럼 후기
인간오세정(~2015상반기)

오늘, 2009년 1월 31일(토) 테터엔미디어가 주최한 '블로그 네트워크 포럼'에 다녀왔습니다.

머 너무나 유명한 분들이 많이 신청하셔서 저도 잽싸게 그저 그들과 같은 공기를 마시고자 신청했지요.
너무나 인지도 있으신 '고이고이'형님과 사당에서 만나서 같이 갔습니다.

인지도 없는 '철산초속'은 창피해서요...ㅠㅠ

머 처음부터 강의에 초점을 맞추었다기보다는
'블로거'분들과 이야기를 하기 위해서라고 해야할까요...

여하튼 지난해 '블로그서밋'이후로 두번째 무림출정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양깡'님이 부럽기도 하고 도전이 되기도 했습니다.
헬스로그 블로그 뿐 아니라 메타에 이르는....정말 부럽더군요...

내일쯤 블로그에 찾아뵙고 인사를 드려야겠습니다.ㅋ

그러나 결론적으로 오늘 행사에서의 나의 최고의 컨텐츠는!!

바로 수퍼액션에서 UFC해설자 김남훈!! 해설위원을 만난거였습니다.



무려 명함도 받았다는!!!
그리고 집에와보니 메일도 와 있었습니다.!!!

아, 정말 멋진분입니다.
'해설위원'으로 묶어놓기에는 너무나 다양한 끼가 넘치시는 분...
제닉스님이 그러는데 '클리앙'에서도 활동하시고 아주 아주 굿굿입니다...

다만.....
머이리 UFC를 모르는분들이 많으신지....ㅡㅡ;;

저혼자만 신나서 막사진찍고...ㅋㅋ
(사진찍어주신 먹는누님 감솨감솨...고이고이형도 감솨감솨.....)

여하튼 '김남훈' 해설위원을 직접 보다니 완전 원츄입니다.
헤드락은 좀 아플뻔했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