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전국블로거노래마당이 끝나고 Thanks to...
인간오세정(~2015상반기)
소셜...그리고...마케팅...네트워크...등의 후기는 다음에 종합해서 사례분석을 하기로 하고...
이번 포스팅은 그냥...인간 철산초속으로서 감사한말들을 쏟아내보려고 합니다...
그냥...생각나는데로 주저리주저리 쓸테니... 혹시 빼먹은 사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상처받지마세요...

<사진은 일단 알맹꺼 훔쳐왔음>

내친구 돼꿀
회사사람들에게 알리면 안좋다고 하지만...그냥 쓸게...
분홍립스틱이랑 동문출신으로 알게되서 여기까지왔네...진짜웃긴다...그치?ㅋ
나 말했지만 미투데이에서 오프라인으로 사람들 잘 안만나...ㅋㅋㅋ
홈페이지랑 이것저것 디자인해주느라 정말 수고많았어...팀장님이시라 바쁘실텐데도...
주말에 시간내서 해주고...지난 두달동안 제대로 쉬지도 못하게 해서 미안...냐하하...
당신의 디자인을 보고 나도 디자인을 보는 눈이 조금은 생겼다고!! 정말 고마우이~

오덕 빠진사슴
루덴스랑 니이야기하면 항상 하는말이...
사슴군은 "안된다"라는 말을 하지 않아서 너무 좋단거야.
전 스텝중에 준비하면서 내가 제일 귀찮케 한거같은데도 다해줘서 쌩유~
이것저것 개발하느라도 수고했고, 특히 행사당일날 너의 그 센스작렬하는 방송은 쵝오!
그런 재능이 있었다는것을 확인했으니 내년 행사에는 또 그것을 더 키우면 될 것 같다.ㅋ
이렇게 하나하나 맛있는 반찬들이 생겨나는구나...~
사람들이 너의 센스에 작렬하는 SNS포스팅을 볼때 기분이 참 좋더구만~
이제 야동은 좀 그만보고... 적어도 라벨번호는 있는 작품을 보라규...

투덜이 목동푸우
넌 사실 스머프에 나오는 투덜이 스머프가 생각나는놈이야...
내가 너란 인간이 어떤 사람인지 정확히는 모르지만...역시 니말대로...그리고 내생각대로...
닥치면 알아서 잘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천성박치를 극복한 위대한 보컬리스트로 남을게야...ㅋㅋ
무대 뒤편에서 이것저것 참가자들 관리도하고 부족한 부분들 채워넣느라 정말 수고많았음!
어서 질풍노도의 시기를 벗어나기를 바라고... 나좀 어디다 꼽아줘봐...
내년엔 와이디랑 같이 더 대박 스텝진공연을!! ㅋㅋㅋ 

연기자 요체키럽
어제 너의 첫번째토끼는 잘보았다.
어제 진행한 두번째토끼행사는 잘 잡은거같냐? 마지막 세번째토끼도 잘잡아야지...ㅋ
니한테 기업들 커뮤니케이션 맡기면서 무지하게 미안했어...
니 인터뷰때 니가 한말이지만 그거... 나도 알거든....ㅋㅋ
난 1~2년차때는 기자나 기업담당자랑 이야기하는거 진짜 힘들어했었거든...
그래도 미팅도 많이가고 이런저런 일하느라 진짜 수고 많았어!!
첨엔 소셜이나 온라인마케팅하는데있어서 배울게 많을거라고 말했지만...ㅋ
실제로 그런지는 모르겠다...ㅋㅋ 세마리토끼 잡자!! 연기자녀석

외로운 루덴스
니야머... 내가 제일잘아는 후배니 별이야긴 하지않겠어!!
2005년부터 참으로 많은 프로젝트를 해오고 있구만~
학생회일을 하면서 사회는 정말 다를거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느끼는게 오히려 그때가
더잘했던것 같아... 그땐 공부와 행사였다면 지금은 일과 행산데...
공부는 안하고 그냥 행사준비하면 됐으니...더 좋았던것같다...ㅋㅋㅋㅋㅋ
내년엔 ... 3월부터준비하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이 까를
이제 서서히 너의 정세청에 대해 눈이 떠지는게냐!!
루덴스랑잠깐 말했는데, 넌 능력이 많은놈이야.
그동안 너무 형들이랑 놀면서 막내로 지내다보니 니 재능을 못살린거지...서태웅의 그것처럼!
넌 정말 내가보기에...어떤 큰조직을 이끄는 CEO라기보다는
니가 하고자하는 그런 카페사장이 너무 잘어울리는놈이야. 니가 운영은 니가할일이 아니라고 하는데, 넌 사람들에게 싫은소리하기 귀찮아하고 혼자썩히는놈인 반면에 아이디어가 넘치고 그것이 네 일이라고 생각하면 정말 열심히 잘하자나!!
어서 사업해...ㅋㅋ 그리고 나좀 데려가....ㅋㅋ 수고많았다. 냉방병걸리느라...ㅋㅋ
그리고 남자는 그만좋아하삼.

계략가 김비비양
김비비양이 계략가인지 아닌지는 아직 증명이 되지 않았다! ㅋ
당일날 아침에도 말했지만 넌 정말 좋은 달란트를 가지고 있어.
그건 행동력과 그 행동력을 뒷받침할 수 있는 책임감이란거지... 그렇게 한가지일을 주었을때,
알아서 체크하고 관리하고 직접 행동으로 보여주는 사람은 많지 않아.
그날 아리따움에서 보니 까를과 콤비가 되면 정말 잘할것 같더라고!!
그리고 역시 둘다 책임감만땅으로 잘해줬어!!
사람은 여러가지 재능과 성향이 있는데,
김비비양 같은 인력은 정말 어떤 조직에서도 필요한 인력인게야!!!
당신때문에 얼마나 많은 일들을 쉽게쉽게 할 수 있었는지 모르겠어!! 수고많았다구 정말!
그리고 더불어 나와 친한 인간들 조직중에 드디어 마음편하게 막할수있는 녀자가 생긴거지!
어서 사거리에 있는 국수나사줘...칼국순가 ? 뭐암튼...그리고 까를과 서로의 세컨은안돼!!

수퍼에너지 루시다형
형!! 형은 너무 바빠요!! 좀 우리랑 더 놀아요...이 인기쟁이...!!
형은 정말 우리랑 딱 비슷한 코드자나요!! 훌륭한 비급문화의 선두주자!!
전 형이 한번도 적어도 제앞에서는 기분이 나쁘다거나 화내는 표정을 보여주지 않아서
형이 항상부러워요. 언제나 사람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부어주는 너무나 멋진형!!
항상 형한테 감사드리는 마음이 강합니다. 다른 아이들도 형이랑 더 친해지고 싶어해요
우리 좀더만나요형...엠티갈까요?ㅋ

얼짱 구이타르만
니가 노래패에 들어올때가 기억나는구만...
작년도 그랬지만 올해... 정말 수고 많았어!!
사실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군대를 다녀오면 더이상 그건 선후배가 아냐...ㅋㅋ
선후배가 아니라기보단 야 이거해 저거해 라면서 쉽게 말할 수 있는 후배는 아니라고
생각한다는거지...이제 어른이니까...그래도 내가 숭실대 후배들중에 가장 편하게
일시킬수있는게 너랑 우성이인것 같다.
특히 이번에는 연습도 알아서 잘하고 무대뒤에서 정말 수고많았다!!
공모전도 잘되고 이것저것 잘되서 정말 훌륭한 인간이 되라!!
너 작년과 조금달라졌어... 좀 더 어른이 된것 같더구만...!!

현구, 인솔, 에릭!!
올해 꽃밴드에 형이 많이 신경써주지 못해서 미안하다...ㅋ
그래도 니들이 알아서 잘하니까 라고 생각하고 별 신경안쓴거야.
올해는 8월부터 겨우 연습시작해서 굉장히 시간도없고 쪼임도 많이 당했을텐데,
무지하게 미안하게 생각한다. ㅋㅋㅋ 에릭녀석은 맨날 뒷풀이도안하고가고말야!
인솔이도 이번엔 가버리고....;; 나중에 철산초속 이용권1장씩줄테니 써먹어라
니네도 항상 형도와주니까 난중에 형도움이 필요하면 그냥 막부려...ㅋㅋ

이제는 얌차장!!
형은 나쁜 얌용이긴한데, 사실 조낸 착한사람이야...전형적인 동네 아저씨지!!
그러니까 란란란도 좋아하는거야... 우리 란란란은 조금 모나거나 개성이 독특한
사람들은 별로 안좋아하거든...둥글둥글한 사람을 좋아하지...
난 이제 형의 오른팔이 될거야... 그거야머...알사람은 알겠지만...
형은 정말 멋진사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퉁퉁대고 막 갈궈대는 이상한 동생하나놈 알게되서 기분 상한거 있으면 이해해주삼
예전에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안녕하세요~ 라고 인사하던때가 기억나는구만...ㅋㅋ
그리고 내년엔 출전해...오늘부터 연습해... 그리고 역시 이번에도 확인했지만 잘생겨야한다규...
형 ... 결혼할때 철산엔터테인먼트에 의뢰해...무료로 해줄게...ㅋㅋㅋ
난 형의 오른팔이야...ㅋㅋㅋㅋ

집이먼 알맹
돈관리는 확실히한거지?ㅋㅋㅋㅋ널 믿고 확인은 안했다...농담이야...ㅋ
그래도 예산 빵꾸안나고 왠지 꺼림칙한 돈이라는거 맡아줘서 정말땡큐땡큐야...
남들은 알맹이 오프라인에서는 별말이 없다고 하는데... 난 그런거 잘모르겠던데?
내가 장난걸면 막 퉁퉁거리고...ㅋㅋㅋㅋ 건드려야 반응하는녀자!! 알맹!!
뒷풀이자리오다가 어디간거야!! 쳇...도중에 가버리다니!!!! 흥....
다들 알맹이 누군지 무지 궁금해했다규~ 멍충이!!

1년에 한번 동영상 만드는 bbom형
형...진짜...형은 대단해요...ㅋㅋㅋㅋ 형이 직접찍은것도 아니고...
우리가 대충대충찍은거 아주...급하게 편집을 부탁드려도...뚝딱뚝딱 만들어주는형
형이 1년에 한번 전블노때만 한다는 말에 빵터졌었는데,
내년이맘때도 부탁드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랑 그 GS타워 지하에서 처음 만났을때가 기억난다!!! ㅋㅋㅋㅋ
인자한 웃음이 매력인 우리봄형...제 일자리좀 찾아주세요....;;; ㅋㅋㅋ

지각쟁이 칼스파이어
이쟈식!! 맨날 지각하고!!
그래도 마지막에 좋으면 다 좋단 말이 있는게지...
MT는 잘갔는지 모르겠다...;; 그 행사날 마지막에 아주 이상한 부탁을 했는데도
오케이 해서 아리가또였다....ㅋㅋㅋ 넌 빨리 졸업하고 전역하고
어서 어른이 되서 좀 더 큰일을 하자꾸나!! 니가 그나이인걸 누가 믿겠냐!!
너랑나랑 친구인줄도 알겠어...!!

사진촬영 자원해주신 Mono-Peice님
형님!! (형님맞죠?) 얼굴도 모르는 사이였는데, 사진촬영해주신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정말 형님이 트위터에서 처음에 사진촬영해주신다고 했을때 제일 감동이었거든요.
그렇게 한분한분 도움이 되는것이 정말 이 전블노의 핵심가치였는데,
전혀 저를 모르시는분이 도와주신다고 하니 얼마나 감동이었는지요...;;!!
어제 잘 못챙겨드려서 죄송합니다. 이놈이 바쁘다는 핑계만대고 사람들을 잘 못챙기는게
있어서요....;; 그리고 정말 감사드려요!!!

멘토 황코치님
바쁘셔서 많이 도와주지 못하셨다고 하지만 과장님(그냥 전 과장님이 계속 입에붙네요)은
언제나 제 멘토입니다요. 그냥 과장님이랑 이야기하면 세상이 줄 수 없는 평안을 얻지요.
제가 여기에 쓰는 사람들중에 숭실대 애들말고는 과장님이랑 제일 오래된 인연이네요!!ㅋ
언제나 그래도 이 못난녀석에게 좋은 말씀많이 해주시고 뽐뿌질도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어떤 판단이나 결정을 내릴때 가장 편하게 말씀드리고 신뢰하는 분이 과장님이심!
저한텐 안감독님이십니다...존재자체로 믿음이 가는!!! 항상 감사드립니다~
이제 백수니 몇번 찾아뵐게요...ㅋㅋ

밤샌 인투웹형!!
형...ㅋㅋ 작년에 형이없었으면 진짜 최악이었었는데....!!! 올해도 완전 밤새시고...
완전 쌩유배리감사입니다. 아무래도 내년엔 예산을 좀더 넉넉히 생각해봐야겠어요...ㅋㅋ
역시 이번에도 행사날이 닥치니 막막쓸게 생겨버려서... 크헝...죄송해요...ㅠㅠ
그리고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앨리스정용, 얼음과불의노래, 캣누님~
행사날 못뵈서 아쉬웠어요...ㅠㅠ 히잉...그래도 관심가져주시고 회의도 같이하고
해주셔서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흐하하하하

아우크소형!!
형!!! 자꾸 이상하게 행사날만되면 제가 형을 잘 못챙겨요!! 젝일...;;
출력물뽑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ㅠㅠ 아니...형님은 뭐 출력물만 뽑아주신게아니죠
작년부터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블로거이자 형님이시니까요!! 흑흑
언제나 제가 형 좋아하는거 아시죠?ㅋ

모세초이군!!
왔따가 어딜갔나? 이런...내가 당신을 얼마나 좋아하는데!!
사람들한테 당신홍보도 엄청하고 다닌다고!! 생긴건 덕훈데!! 전혀아니라고!!
커리어도 좋고 진정한 실력자라고 말이야!!! 월욜날 메신저에서 보자고!!

블로고스피어계의 SES 엑호, 람돌, 뷰몽
이 이상한여자들...뭐 어제는 날 보러온게 아니라 인투웹형 일을 도와주러 온거겠지만..퉤퉤
당신들 셋... 참 묘하게...어울려...훗...다 나때문에 알게 된거아냐!!!
셋다 다들 좀 이상한 여자들이긴 하지만 나름 멋진녀자들이야...
근데 당신들셋의 또다른 특징은 나를 별로 안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지마...난 당신들 셋을 정말 사랑한다규...ㅋㅋ

화니형!!
농구한번해요우리... ㅋㅋㅋ 전 형생각하면 자꾸 농구가 생각나요...
그 새벽에 농구를 하고자하는 의지!!! 그럼 일단 된거자나요!!! ㅋㅋㅋ
이런 체력쟁이 형님같으니라고!!!
형...이런저런 방면으로 알아봐주시고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내년도 고고싱하는거죠?ㅋ

미투신 앤디신!!
패스...뭐 이미 너무많은이야기를 나눴어...내일자리나 찾아줘

MC은한
역시!!역시!!! 프로는 달라!!!
진짜 제일 감사감사라구욧!!
뒷풀이도오시고...역시...멋진사람이야...ㅠㅠ 흑
머리속에 기억나는건 마지막멘트..."내년에도 함께...블라블라" 후후후
(이걸로 내년엠씨섭외걱정은 덜었군요...후후)
진짜 정말로 감사드리고 너무너무 수고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진짜 대인배임!!! 미투데이도 미친신청 막가게 해드리겠음...기다리삼...ㅋ

참가자분들...
감사드립니다. 그날 문자나 전화등으로 저한테 연락하신분들...
제가씹어서 죄송해요...정신이 없었어요....;;;; 크하하...
모두들 정말 수고많았습니다. 미츠루 수토님...축하드리고...ㅋㅋㅋ
내년에 기업후원 받을때 힘좀되어주세요...ㅋㅋㅋㅋㅋ
당신들이 있기에 2회 전블노가 알찼습니다!!!
특히, 와이디/누군가님은 내년엔 스텝!!! ㅋㅋㅋ 기대하겠음!!! ㅋㅋㅋ

아...지금 일어나서 쓰느라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뭐 빼먹은사람도 잇을거같은데 추가하도록할게요...ㅠㅠ 졸리고 아파서 안되겠음...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