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저렴한) 소셜미디어 강사 - 철산초속
인간오세정(~2015상반기)

국내 최고의 (저렴한) 소셜미디어 강사, 철산초속을 소개합니다.



그동안 숱한 곳에서 강의를 하고 다녔지만
잘난척하기 싫어서 별로 블로그에 올리진 않았는데,
이젠 대놓고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뭐 물론 제 강의는 다른사람들과 다릅니다.
소셜미디어에 대한 찬양도 없구요.
원래 회색분자이기 때문에 정중동을 걷고 있지요...ㅋㅋ

사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는 제 자신이 전문가라고 생각해본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이런말하면 비웃을 사람이 많을지도 모르겠으나,
국내에 어떤 사람이 전문가일까요?
그냥 세미나같은데서 발표하는거보면 다들 비슷비슷합니다.
그러나 자기사례가 확실히 있는 사람은 거의 못봤습니다.
그리고 어느한쪽으로 치우쳐져 있는 경우도 많죠.
(예를들면 트위터가 짱이다...라던가...)
저도 마찬가지입니다만...(아..난 블로거 노래마당이...ㅋ)



지난 이틀동안 '다우기술'마케팅팀과 'IPR&Return comm'의 한팀을 대상으로 강의를 했습니다.

이건뭐 저는 희한하게 시즈널한 행사도 아닌데 이런게 한꺼번에 몰리네요.
다음주에도 있을것 같고...;;;

전 '강의'나 이런걸로 자기브랜드를 만들거나 몸값을 올리거나 이런덴 전혀 관심없습니다.
다만 부담스런 '강의'라는걸 컨택이오면 가끔 다니는 이유는,
거기서 이야기하면서 저도 많이 정리가 되고, 다양한 산업에서의 필요를 느낄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국내 최고의 (저렴한) 강사입니다.

바터로다가 현물로도 받습니다...ㅋㅋㅋㅋ
강사료가 있으면 반차라도 쓰고 갑니다...ㅋㅋㅋ
강의로 돈벌고 싶은 생각은 별로 없거든요...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아니더라도 각 분야에 전문가분들을 섭외해드릴수 있습니다.
철산엔터테인먼트와 SS101은 그런 성격이니까요...후훗...

안감독님도 말씀하셨습니다. 팀의 주역이 될만한 선수가 많다고 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