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초속 회사 다닙니다.
인간오세정(~2015상반기)
지금 제 MSN 인스턴트 메시지는 "창천은 커녕 블로깅도 못하고 있는 철산초속" 입니다.

모 회사에 이번주부터 출근을 하고 있습니다.
PR과 이벤트와 온라인 팀이 있는 곳입니다.

그곳에 당연히 저는 온라인팀에 있습니다.

아 정말 힘드네요.ㅋ
제가 생각한 방향과는 약간 다른 방향의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재미있는 업무도 있지만 저 '바이럴'이라고 불리는 업무의 압박이 너무 큽니다.

블로깅하고 싶은 많은 주제들,

"내가 왜 에델만을 부러워 하는지..."
"창천온라인과 블로고스피어의 공통점"
"바이럴 마케팅의 실체는 무엇인가?"... 등등이 있지만

지금은 포스팅하나 쓸 시간이 없네요.

일주일을 보내면서 잠시 짬을 내서 포스팅을 합니다.
후라이데이 나잇에 밥도안먹고 야근중인 철산초속입니다.

철산초속 회사 댕깁니다. 이제 백수아니에요.ㅋ